본문 바로가기
■일본예능/고독한미식가

고독한 미식가 에피소드 03-05 히가시나카노역 부근 東中野駅 付近(Higashinakano Sta.)

by protocooperation 2016. 2. 19.


고독한 미식가 에피소드 03-05 히가시나카노역 부근
東中野駅 付近(Higashinakano Sta.)




점명 : 캬라반 사라이 파오 PAO Caravan Sarai パオキャラヴァンサライ

쟝르: 서아시아요리, 무국적요리, 바, 술집, 西アジア料理、無国籍料理、バー、 居酒屋

tel: 03-3371-3750

영업시간: 17:00~24:00 (월~토)

           17:00~23:00 (일, 공휴일)

휴일: 연말연시

예산: 3,000~4,000엔 

타베로그 평점: 3.54 (5점만점)  



주로 주택가이지만, 지역 한가운데를 관통하는 야마테도오리(山手通り=東京都道317号環状六号線)가 있어서 교통량이 많은 곳이다.


고로상이 보고 존재감에 놀란 배연탑이 바로 야마테 터널(山手トンネル)의 배연탑


히가시나카노역(東中野駅) 근처 츄오센(JR中央線) 선로의 사쿠라(wiki).


JR하기사나카노역 서측출구.

JR東中野駅 西口.

토에이 오오에도센 히가시나카노역(都営大江戸線 東中野駅)이 근처에 있다.




히가시나카노(東中野)에도 주택가 쪽으로 들어가면 재미있는 소규모 도시건축들이 많이 있다.
 예전에 답사했던 건축들 일부.


고로상이 신오오쿠보(新大久保)까지 걸어가서 한국음식을 드시려다 이용한 서아시아 요리점 파오캬라반 사라이(PAO Caravan Sarai).


드라마상에서는 아프가니스탄 음식으로 나왔는데, 서아시아 요리든, 타이요리든, 인도요리든, 다양하고 개성있는 인테리어 분위기의 음식점, 잡화점 등이 유명 상업거리 뿐만이 아니라 변두리 지역의 이름없는 거리 곳곳에 산재해 있을 때, 그런 도시야말로 표현하고 싶진 않지만 공무원 들이 말하는 소위 명품도시일 것이다.

(근래에는 심지어 학계에까지 이런 명품이란 용어가 침투한 것 같아 안타깝다.)








고로상이 드시는 양은 절대로 일인분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