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예능/파트너(相棒,아이보우)

장수명 인기 형사 드라마/ 파트너(相棒, 아이보우) 시즌1 제2화/ 2002

by protocooperation 2019. 4. 28.



■■■■ SEASON1 제2화 파트너(相棒,아이보우) 경시청 두명 뿐인 특명부(警視庁ふたりだけの特命係)  「교수부인과 정부(教授夫人とその愛人)」 

 

방송일 : 2002년 10월 16일

각본 : 코시미즈 야스히로(輿水康弘)

감독 : 아소 마나부(麻生学)

시청률 : 11.8%


시즌1 제2편 초반부터 감식반 요네자와가 특명부 스기시타 수사를 도우면서 출연이 많아졌다. 드라마 전개상 스기시타의 조력자 역할 설정이 필요했을 수 있었겠지만, 한번의 출연기회를 놓치지 않고 감초역할로 자신의 출연횟수와 대사를 늘리는 것은 배우의 능력일 듯. 일본 예능계 보면 자주 언급되는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예를들어 다운타운(ダウンタウン)이 MC를 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한번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은 어떻게서든지 강한 인상을 남기려고 심혈을 기울인다(일본어로 손톱으로 할퀸자국(爪痕)을 남긴다고 한다.)는 얘기를 자기들끼리 자주한다. 

 

스기시타의 질문을, 우치무라 형사부장의 말대로 무시하고 넘어갔으면 무사하게 넘어갔을지도 모를텐데, 지나친 자신감이라고나 할까, 필요없이 친절한 척 질문에 대답을 하는 여유를 보이는 칸바야시(神林) 국가공안위원. 긁어 부스럼이 아닐 수 없다.


카바야시 교수의 부인 칸바야시 준코(神林純子). 준코 역시 정부였다가 결혼한 사이. 여배우명은 도우구치 요리코(洞口依子,1965~ )